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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주여행객 소비자 분쟁 및 민원 응대스킬 교육 안내
- 2018-02-14 13: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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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협회에서는 도내 관광사업체 종사자의 제주여행객 대상 제주관광 관련 소비자 불만 실태 및 악성고객(블랙컨슈머) 대응스킬 교육을 시행코자 합니다.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오니 관심있는 회원사에서는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,
- 다 음 -
교육 일정
※기본 교육 참가 인원 미달 시(최소15명) 교육 프로그램 추후 재검토.
교육 내용: 제주여행소비자권익인증센터 소개, 여행 소비자 분쟁 해걀 기준 및 절차, 해당 분과 관련 불만 실태, 악성고객 대처방법 등
신청 방법: 2018. 2. 21.(수) 18시까지 참가신청서 작성 후 협회 접수(Fax: 064-742-8865, Tel: 064-741-8753)
※ 본 교육을 희망하시는 회원사에서는 해당 분과에 맞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다 음 -
교육 일정
교육 일시 |
교육 장소 |
해당 분과 |
비 고 |
2월 26일(월)/17:00~18:30 |
웰컴센터 2층 회의실 |
숙박업, 외식업 분과 |
교육비 무료 |
2월 27일(화)/17:00~18:30 |
웰컴센터 2층 회의실 |
렌터카, 전세버스, |
교육비 무료 |
2월 28일(수)/17:00~18:30 |
웰컴센터 2층 회의실 |
관광지업,테마관광지업, |
교육비 무료 |
교육 내용: 제주여행소비자권익인증센터 소개, 여행 소비자 분쟁 해걀 기준 및 절차, 해당 분과 관련 불만 실태, 악성고객 대처방법 등
신청 방법: 2018. 2. 21.(수) 18시까지 참가신청서 작성 후 협회 접수(Fax: 064-742-8865, Tel: 064-741-8753)
※ 본 교육을 희망하시는 회원사에서는 해당 분과에 맞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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