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b Contents

공지사항

  • 홈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환경개선(리모델링)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

  • time 2020-08-04 10:12
  • view 381

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공고 제2020 - 29

 

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환경개선(리모델링)

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공 사 : 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환경개선(리모델링) 공사

. 공사현장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, 1(제주국제공항내)

. 공사기간: 착공일로부터 29일 이내

. 공사방법: ·야간공사

반드시 공고문, 시방서 등의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,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추정금액 : 금이억일천오백팔십만육천원정(215,806,000) / 부가세 포함

(추정가격 196,187,497, 부가가치세 19,618,750, 관급자재 0)

. 기초금액: 금이억일천오백팔십만육천원정(215,806,000) / 부가세 포함

 

2. 계약방법

. 견적제출방법: 소액수의(총액), 제한경쟁(지역), 전자입찰

.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(행정안전부 예규 제114, 2020.06.10) 적용 됩니다.

 

3. 입찰집행(개찰) 일시 및 장소

. 공고방법: 나라장터(G2B) 및 우리협회 홈페이지 공고

. 제출일시: 202084() 10:00 ~ 810() 10:00

. 개찰일시: 2020810() 11:00

. 개찰장소: 제주도관광협회 계약담당자 PC

 

4. 견적제출 참가 자격 (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)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 

.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.

.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제2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산업디자인 전문회사(종합디자인 또는 환경디자인분야)로 신고한 자여야 합니다.

 

.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제주별자치도에 있는 업체여야 하며,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.

.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체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접생산 확인증명서[세부품명: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(7215409902)]를 소지하고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여야 합니다.

-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체로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

-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 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

- 특별법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자

-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

. 본 사업은 원칙적으로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.

 

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.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(조달업체용)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”(www.g2b.go.kr)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.

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제재 등 관련법령에 따라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.

 

5.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

.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3%범위 내에서 작성된 15의 복수예비 가격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.

.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.745%이상 최저가격으로 찰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.

.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가 결정됩니다.

 

6. 현장설명

.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및 도면 확인(열람)으로 갈음 합니다.

. 설계서 및 도면 확인(열람) 문의 : 제주도관광협회 종합관광안내센터(064-745-0101)

 

7.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

.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,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.

.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.

.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할 경우는 입찰금액의 25/1000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.

 

8. 입찰서 제출

.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.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.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나라장터(www.g2b.go.kr)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. 또한,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. 다만,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 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.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.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,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.

. 본 공사는산업안전보건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.

산업안전보건관리비 : 4,497,780

.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.

 

9. 입찰의 무효

. 입찰의 무효 사유 및 처리에 관하여는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 관련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.

 

 

.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, 대표자 이름(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, 각 자 대표도 해당)법인 등기부 등본(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)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,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0. 기타사항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, 국가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,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, 과업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우리 협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대금청구액의 2.5%를 제주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(국가종합전자조달) 콜센터(1588-08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2020. 08. 04.

 

 

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회장